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윤프로칼럼

윤프로칼럼

윤프로의 골프이야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야디지 북 이란.
작성자 윤프로 (ip:)
  • 작성일 2015-02-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29
  • 평점 0점

야디지 북은 코스의 모든 것을 야드 표시로 그려놓은 책입니다. 플레이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어서 좋은 스코어를 열망하는 골퍼라면 프로나 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필요한 ‘참고서’입니다.

‘윤프로 야디지 북’은 13년 투어 코치 경력의 제이 윤 프로가 미국과 일본의 야디지북 장점만 살려 만들었기 때문에 정확하고, 쉽고, 유용하며, 편리합니다.

한 눈에 코스를 파악할 수 있는 ‘윤프로 야디지 북’은 베스트 스코어의 꿈을 이뤄 줄 든든한 도우미가 될 것입니다.



왜 ‘윤프로 야디지 북’인가?

야디지 북(yardage book)은 골프 코스를 ‘야드’라는 길이 단위로 표현해 놓은 책입니다. 쉽게 말하면 코스의 모든 것을 표시해 놓은 그림 책입니다. 홀 전체의 길이와 모양은 물론 벙커를 비롯한 해저드의 위치와 크기, OB를 포함한 각종 장애물, 그린의 크기와 경사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윤프로 야디지북’은 제이 윤 프로가 13년동안 투어코치를 하면서 체험한 미국과 일본 투어 야디지 북의 장점만을 살렸기 때문에 펴는 순간 한 눈에 코스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코스 하나 하나를 실측하고 주변 상황을 최대한 고려하여 전체 그림이 실제와 아주 흡사합니다. 또 카트를 타고 플레이하더라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눈에 잘 띄는 표적을 최대한 활용했고, 플레이 스타일이 다양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여러 변수를 고려해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윤프로 야디지북’은 ‘최고의 코스 정복 도우미’입니다. 1부는 물론이고 2, 3부 투어 선수과 중고등부 아마추어 선수들, 일반 골퍼들까지 좋은 스코어를 내고 싶은 골퍼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최우수 참고서’입니다.

가로가 긴 미국형, 세로가 짧은 일본형의 단점을 보완해 뒷주머니에서 쉽게 뺄 수 있게 했고, 비나 땀에도 젖지 않게 비닐커버도 만들었으며 그린을 읽는데 도움을 주고자 보색잔상을 활용해 커버를 붉은 색으로 제작하는 등 사용하는데도 불편함이 없도록 고려했습니다.

‘윤프로 야디지 북’을 이용해 ‘날마다 베스트 스코어!’에 한 걸음 더 다가가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K-52.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